CAFE

[스크랩] [흥미돋]인천출신 80~90년생들은 다아는 운봉공고...jpg

작성자영감탱 가만 안둬|작성시간26.06.09|조회수8,564 목록 댓글 66

사실 운봉말고도 다른데도
무서운형들 많았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만남의의미 | 작성시간 26.06.10 부천 진영고 ?
  • 답댓글 작성자덕만만래 | 작성시간 26.06.10 만남의의미 진영고 ㅇㅈㅇㅈ
  • 답댓글 작성자복어엉 | 작성시간 26.06.10 +화성 비봉고ㅋㅋㅋㅋ
  • 작성자이클립스꼬부기 | 작성시간 26.06.09 내동생 공부 존나안해서 여기갈뻔했다가 다른데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모부님이 겁나걱정함 운봉갈까봐;;
  • 작성자마루킁킁마루콩콩 | 작성시간 26.06.11 진짜 너무 무서웠움...지들끼리 피나는 쪽이 지는걸로 룰잡고 맞다이 뜨면서 놀고 선인재단 쪽에서 애들 괴롭히고 침뱉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