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3829144325
내년부터 전력 많이 생산하는 지역일수록
전기요금 싸게해주는 전기요금 지역차등 시행
인천은 수도권임에도
2023년 기준 전력자급률 186%로
전국상위권, 광역시 중 1위
심지어 이게 내려간거고 2010년대에는
300%를 한참 넘어서 압도적 1위였음
몸에도 안좋은 화력발전소 돌려서
그동안 수도권 전기 혼자 감당함
근데 전기요금 지역차등은
시도별로 시행하는 게 아니라
수도권/비수도권/제주
3권역으로 묶어서 시행 예정
인천은 서울, 경기랑 묶여서 65% 적용
https://www.incheon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304688
https://www.kiho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52051
인천시의회 및 관계자 입장
인천시의회에서
개선을 요구하고 있대서
많이 알면 도움될 거 같아서 가져옴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갈리갈리 작성시간 26.06.09 서울 양심 뒤쟉네
-
작성자고박 호구마 작성시간 26.06.09 하여간 시발 인천은 이리치이고 저리치이고
매립지 발전소는 인천에 다 갖다놓고 이젠 또 수도권이라고 공공기관은 다 뺏어가겠다네 ㅋㅋ -
작성자블랙춘 작성시간 26.06.09 서울 왜껴
-
작성자장미가피는계절 작성시간 26.06.10 뭐야 ? 시⃫발⃫ 서울롬들아
-
작성자비비지 은하 작성시간 26.06.10 서울은 자급자족 좀 해라 서울시민들끼리 돌아가면서 자전거 타서 전기 만들면 되겠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