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내년에 제대로 차별받을 예정인 인천

작성자발고락|작성시간26.06.09|조회수9,125 목록 댓글 50

출처: https://theqoo.net/square/3829144325



내년부터 전력 많이 생산하는 지역일수록
전기요금 싸게해주는 전기요금 지역차등 시행



인천은 수도권임에도
2023년 기준 전력자급률 186%로
전국상위권, 광역시 중 1위



심지어 이게 내려간거고 2010년대에는
300%를 한참 넘어서 압도적 1위였음

몸에도 안좋은 화력발전소 돌려서
그동안 수도권 전기 혼자 감당함



근데 전기요금 지역차등은
시도별로 시행하는 게 아니라

수도권/비수도권/제주
3권역으로 묶어서 시행 예정

인천은 서울, 경기랑 묶여서 65% 적용


https://www.incheon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304688
https://www.kiho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52051


인천시의회 및 관계자 입장

인천시의회에서
개선을 요구하고 있대서
많이 알면 도움될 거 같아서 가져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갈리갈리 | 작성시간 26.06.09 서울 양심 뒤쟉네
  • 작성자고박 호구마 | 작성시간 26.06.09 하여간 시발 인천은 이리치이고 저리치이고
    매립지 발전소는 인천에 다 갖다놓고 이젠 또 수도권이라고 공공기관은 다 뺏어가겠다네 ㅋㅋ
  • 작성자블랙춘 | 작성시간 26.06.09 서울 왜껴
  • 작성자장미가피는계절 | 작성시간 26.06.10 뭐야 ? 시⃫발⃫ 서울롬들아
  • 작성자비비지 은하 | 작성시간 26.06.10 서울은 자급자족 좀 해라 서울시민들끼리 돌아가면서 자전거 타서 전기 만들면 되겠구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