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Mr. KANG 작성시간26.06.09 시도때도없이 모든 상황을 분석해서 그럼..
1. 내 마음에 들어야하는데 같은 사람이라도 내 상황이 에바같으면 불필요하다 느낌ㅠ
4,5 합리적인 방법이 이별=상대를 내가 어떤 점 때문에 만나게 됐는데, 문제의 근본적인 이유가 그 지점이라는 결론 내리면 헤어짐 근데 인팁 개큰단점이 단정짓는 케이스가 존나 많아서 오해로 끝나는 관계도 많음
9. 크게 거슬리는거 아니면 글쿤 넘어감 위에 언급한 것처럼 만나게 된 이유에 해당하지 않아서
생각해봤을 때 내 삶=상대의 삶 비슷하다 확신 들었을때 만나는 것 같은데 연애가 1순위인적 없었어... 내가 지금 외롭다? 왜 외롭지 이게 업무 성취에 대한 갈망인지, 연애를 하고 싶은 감정인지, 친구를 사귀고 싶은건지, 취미가 없어서인지 혼자 존나 분석하고 연애를 안해서다! 결론내렸을 때 누군가에게 마음 열고 마음 통하면 만나는데 대신 1순위가 아니라서 삶이 고될때 나에게 득되지않는다 싶으면 가장 먼저 쳐내는게 연애 관계인듯 스쳐지나가는거니까ㅋㅋㅋ첫 연애했을때 이별노래 듣고 공감하고 싶어서 연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