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intp 연애스타일 분석글

작성자WHATCHA|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5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토끼잔아 작성시간26.06.09 똑똑한 사람을 좋아하능것 같던데
  • 작성자 Mr. KANG 작성시간26.06.09 시도때도없이 모든 상황을 분석해서 그럼..
    1. 내 마음에 들어야하는데 같은 사람이라도 내 상황이 에바같으면 불필요하다 느낌ㅠ
    4,5 합리적인 방법이 이별=상대를 내가 어떤 점 때문에 만나게 됐는데, 문제의 근본적인 이유가 그 지점이라는 결론 내리면 헤어짐 근데 인팁 개큰단점이 단정짓는 케이스가 존나 많아서 오해로 끝나는 관계도 많음
    9. 크게 거슬리는거 아니면 글쿤 넘어감 위에 언급한 것처럼 만나게 된 이유에 해당하지 않아서

    생각해봤을 때 내 삶=상대의 삶 비슷하다 확신 들었을때 만나는 것 같은데 연애가 1순위인적 없었어... 내가 지금 외롭다? 왜 외롭지 이게 업무 성취에 대한 갈망인지, 연애를 하고 싶은 감정인지, 친구를 사귀고 싶은건지, 취미가 없어서인지 혼자 존나 분석하고 연애를 안해서다! 결론내렸을 때 누군가에게 마음 열고 마음 통하면 만나는데 대신 1순위가 아니라서 삶이 고될때 나에게 득되지않는다 싶으면 가장 먼저 쳐내는게 연애 관계인듯 스쳐지나가는거니까ㅋㅋㅋ첫 연애했을때 이별노래 듣고 공감하고 싶어서 연애함
  • 작성자 윤어게이 작성시간26.06.09 근데 한번 꽂혀서 좋아하게되면 무제한의 관용을 보여줌..
  • 답댓글 작성자 너커먼커ㅓ냐컄 작성시간26.06.09 2 진짜 뭘 해도 미워보이지가 않아
  • 작성자 luckycat 작성시간26.06.09 +귀여워야 함
  • 작성자 너커먼커ㅓ냐컄 작성시간26.06.09 담백한 사람이 좋아
  • 답댓글 작성자 너커먼커ㅓ냐컄 작성시간26.06.09 가스라이팅 조짐 보이면 바로 헤어지자 할 수 있음.
  • 답댓글 작성자 포기가빠른편 작성시간26.06.09 오 나도 담백충인데.. +놀리고 싶은 사람
  • 작성자 게보린이필요해 작성시간26.06.09 근데 나도 인팁인데 애인으로 좋은 유형같다고 생각 안해 ㅋㅋㅋ 자기 위주고 고집도 센편 ㅋㅋ 독립적이고 외로움도 없는 편이라 솔직히 연애 해도 그만 안해도 그만. 맨날 애인들한테 들었던 말이 넌 나를 좋아하긴 해? ㅋㅋㅋ 근데 안좋아하는 사람한태 굳이 내 시간과 돈 안쓴다구요...
  • 작성자 존함지지대 작성시간26.06.09 근데 3번 신비주의<<도 잣대가 다른 사람이랑 다른 거 같음 내가 빠져든 신비주의인간들 주변에선 다 걍 속보인다는 반응...
  • 작성자 닝닝닝니 작성시간26.06.09 잘생기면 댐
  • 작성자 대원칼국수 작성시간26.06.09 몰겠다
  • 작성자 구찌엔비 작성시간26.06.09 4번5번 소름 ㅋㅋㅋㅋㅋㅋㅋ연애라는게 감성으로 하는건데, 이성적으로 판단해서 관계끊는건 또 칼같음.
  • 작성자 알빠뇨 작성시간26.06.09 잘생긴사람
  • 작성자 우리강아지5.4키로 작성시간26.06.10 진짜??? 그래서 내주변인팁들이 다 연애안하나
  • 작성자 최强삼성 작성시간26.06.10 난 이상형 누구냐 뭐냐 는 질문이 제일 이해안돼
  • 작성자 수상한퍼리 작성시간26.06.10 글쿤하고 넘어가는거 ㄹㅇ
    가스라이팅 좆도 안통하는거 ㄹㅇ
  • 작성자 ㅡ83636 작성시간26.06.10 인팁인디 거의맞아 ㅋㅋ 남자인팁은 모르겟다
    나도 연애 잘 안함.. 팍 꽂혀야하는데 잘안꽂힘
  • 작성자 서강준여자친구 작성시간26.06.11 그..... 아직도 젤 잘생겼던 구남친 계속 생각함 얼굴이 전부인가봐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