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entp 연애스타일 분석글

작성자WHATCHA|작성시간26.06.09|조회수9,509 목록 댓글 63

출처 : 여성시대 (하이볼처돌이)






1. 가는 사람 안잡고 오는 사람은 제가 안받아요 ㅎ



2. 나 싫다는 사람한테 절대 안매달림. 감히 니가 날 싫어해? 라는 마인드. 자존심 > 사랑



3. 플러팅 신. 애인한테 주접도 엄청 잘 떨고 입발린 말도 엄청 잘함. 좀 능글맞음.


4. 유머코드 맞는거 정말 중요하게 생각함. 티키타카 잘 맞아야하고.. 드립 잘받아줘야됨.. 사귀는데 재미 없다?.. 못사겨




5. 상당히 직설적인 편임.. 돌려말하는 방법을 잘 모르고.. 가끔 필터 안걸치고 말하기도 함.




6. 자기가 더 좋아해도 굽히고 들어가지 않음. 내가 더 좋아해도 떠보고 간잽하는편..



7. 나한테 순종적이지만 주관은 있는 사람이 좋음. 근데 주관이 있는거랑 고집 있는건 다름. 고집 있는건 싫음

8. 선 넘는 사람을 정말 싫어함.. 연인 관계에도 예외는 없고 자기 기준 선을 넘었다 생각하면 좋아해도 헤어지기도 함.



9. 리스너보다는 토커에 가까움. 근데 또 주제파악은 잘해서 자기가 모르는 분야의 이야기면 절대 토커가 되지 않음.



10. 자기가 줄 수 있는 애정+관심+사랑 선에서 최대치를 주기는 함. 근데 entp기준 최대치라서 상대방이 받았을 때 부족하다고 느껴질수도 있음





11. entp 절망편 만나면 연애의 온도 찍는다..
반박 환영
질문 환영



댓글에 다른 특징 달아주면 본문 추가함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이박양갱 | 작성시간 26.06.11 1번은 왜그런거야?? 진짜 궁금해 자기가 간택해야지만 친구가 되는거야?
  • 답댓글 작성자삼랑우탄 | 작성시간 26.06.11 친구는 말 잘 통하면 좋고 아니어도 가능 근데 연애는 오는 사람 가려받음
  • 답댓글 작성자롱담곰 | 작성시간 26.06.12 이거는 모든 사람 다 그렇지않나 오는 사람 안 가려받는 엠벼도 있어?,,나 좋다하면 다 사귄다고ㄹㅇ?
  • 작성자여름코코아 | 작성시간 26.06.11 엔팁인데 과반이 노공감
  • 작성자올해는나의해V | 작성시간 26.06.11 엔팁끼리 만나면 ㄹㅇ 개박살 엔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