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침샘어택]호불호 갈리는 파김치.jpgif

작성자파발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1,961 목록 댓글 9
























푹 익은 파김치에 라면 조합은 크...

삼겹살에 먹어도 존맛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당첨로또딩첨1등 | 작성시간 26.06.09 와 개좋아
  • 작성자달리치약달리치약 | 작성시간 26.06.09 침고인다
  • 작성자비투비임현식 | 작성시간 26.06.09 호호호
  • 작성자꼬독오돌뼈 | 작성시간 26.06.09 푹 익은 파김치 약간 음쓰냄새(?)나서 못 먹겠어 오직 생파김치만 가넝...
  • 작성자DJ Tukutz | 작성시간 26.06.09 어릴때 못먹었는데 지금 진짜 환장함 속쓰릴 때까지먹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