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침샘어택]호불호 갈리는 파김치.jpgif 작성자파발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1,965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푹 익은 파김치에 라면 조합은 크...삼겹살에 먹어도 존맛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당첨로또딩첨1등 | 작성시간 26.06.09 와 개좋아 작성자달리치약달리치약 | 작성시간 26.06.09 침고인다 작성자비투비임현식 | 작성시간 26.06.09 호호호 작성자꼬독오돌뼈 | 작성시간 26.06.09 푹 익은 파김치 약간 음쓰냄새(?)나서 못 먹겠어 오직 생파김치만 가넝... 작성자DJ Tukutz | 작성시간 26.06.09 어릴때 못먹었는데 지금 진짜 환장함 속쓰릴 때까지먹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