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칵.cxxx]한강버스 출근을 위해 오전 반차 사용한 사람.twt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작성시간26.06.09|조회수9,606 목록 댓글 36

출처: https://x.com/unpolar_aon/status/1992084367364301048?s=19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원래 버스-지하철-버스 루트로 출근하는 직장인인데
한강버스로 출근하는 프로젝트에 참여하심





출근길 ㅈㄴ 고단함


배 타러 가기 위한 버스 탑승

출근 시간이라 차 ㅈㄴ 막힘







정류장에서 배 타러 또 걸어감







배 탑승








배에서 내려서 직장까지 따릉이 타고 가야됨
아침부터 철인3종경기 뛰어야됨 걍




그렇게 회사에 도착한 시간 11시 15분
3시간 걸림 샤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퇴근도 해봄
따릉이 타고 선착장 근처까지 가고






배 타러 걸어감







배 탑승







배에서 내렸는데
평소보다 1시간 30분 더 걸림







심지어 따릉이 타고 30분 더 가야됨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이게 뭐고...








영상

https://youtu.be/FWSKp3oMGyQ?si=VAERfpbePt-zmKa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댕댕이의은밀한외출 | 작성시간 26.06.09 저게 편하다는 새끼들 태국 함 보내줘야 됨 ㄹㅇ 얼마나 편한지
  • 작성자런닝맨명탐정 | 작성시간 26.06.09 근데 또 뽑아줬잖아 계속 타라고 아니면 세금 꼬라박던지
  • 작성자룍시땅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ㅎㅎ
  • 작성자공쥬쥴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우영우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