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는 떡이다 vs 어묵이다.jpg 작성자강원도드래요|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5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껴야잘산다 작성시간26.06.09 미안 어묵이 더 맛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푸린 작성시간26.06.09 떡 무조건 이름부터가 떡볶이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혐오와 조롱은 이제 그만 작성시간26.06.09 양념 스며든 어묵이 더 맛있긴함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황색피가흐르쥬 작성시간26.06.09 이름이 떡볶이인데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짱강쥐 작성시간26.06.09 이름부터가 떡이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vfrg 작성시간26.06.09 떡이 안들어간 것은 떡볶이라 할수없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陈雨菲 작성시간26.06.09 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네카를 읽어 작성시간26.06.09 어릴땐 어묵이었는데 지금은 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러쉬-SKIP 작성시간26.06.09 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abriel 작성시간26.06.09 떡 사랑하지만 소화가 잘 안돼서 어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깜순엄마 작성시간26.06.10 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작은달콤하게평범하게나에게끌려 작성시간26.06.10 감싸서 한번에 먹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