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눈물한방울]김해 보호소 유기견 귀여운 푸들 강쥐 입양 홍보 공유

작성자히않하눼|작성시간26.06.09|조회수5,410 목록 댓글 24

출처: 여성시대 (히않하눼)


https://www.instagram.com/p/DZXAsIGh63J



animalslove_1004 너무 귀여운 아가인데 허약 하다고 해여 ㅠㅠ 부디 잘 버터서 꼭 살아나오자 ㅠㅠ
구조 혹은 입양 부탁드립니다
공유 리그램 리스토리 좋아요는 아이가
알고리즘 타고 관심받아 살수 있는 기회입니다
부디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관심 부탁 드릴게요
이 아이는 시보호소 보호견이며
포인핸드에 올라온 공고를 공유한 글입니다
이 아이는 제가 구조 하는 아이가 아니기에
아이에 대한 별도 정보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모든 문의는 사진 속 보호소 전화번호로 직접 부탁드립니다
저에게 문의 주셔도 답변이 어렵습니다
한 번의 공유가 이 아이의 인생을 바꿀 수 있다고 믿고
조심스럽게 글을 올립니다
부디 좋은 가족을 만나 따뜻한 삶을 살 수 있기를 바랍니다

X
DM 문의 응답 불가
문의는 꼭 사진상 연락처로 부탁 드립니다



너무 귀엽지ㅠㅠㅠ
조금이라도 널리 퍼져서 좋은분께 닿기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핑크레몬 | 작성시간 26.06.09 너무 귀엽다 ㅜㅜ 좋은 가족 꼭 만나길
  • 작성자fourleaf clover | 작성시간 26.06.09 보자마자 꺅 했음ㅠㅠ 졸귀야
  • 작성자몽돌 | 작성시간 26.06.09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애기야 ㅠㅠ 부디 좋은 인연이 닿기를 🥹🥹
  • 작성자vousmevoyes | 작성시간 26.06.10 헙!! 너무 예쁘다ㅠㅠ 아가 얼른 좋은 가족 만나서 행복하게 살자ㅠㅠㅠ
  • 작성자aaioee | 작성시간 26.06.10 ㅠㅠㅜ귀여운데 ㅠ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