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2찍 시위 의문이고 궁금한 거.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작성시간26.06.09|조회수7,675 목록 댓글 15




1. 보수는 부자라는데 후원물품이 왜케 후지고 계절에도 안맞고 적어?

2. 보수는 부동산 부자 기득권층 강남 서초라는데 왜 먹을거 하나 자기가 해결 못해?

3. 그럼 시위는 가난한 보수들이 하는 역할이야?

4. 그럼 부자보수는 왜 시위보수 안도와줘?

5. 돈많은 보수는 시위하는 보수 하수인 취급하는거야?

6. 나라지키는 시위라는데 왜 점주나 가게 사장들이 발벗고 후원 안해주고 무기명으로 선결제 안걸어줘?

7. 민주당은 돈없는 4050 이라면서 지들은 왜케 구걸함??

뭐야? 도대체 이해가 안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팍세이 | 작성시간 26.06.09 낵아 눈치가 없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찰순대 순찰대 | 작성시간 26.06.09 남한테 쓸줄알면 2찍 안하지..ㅋㅋ
  • 작성자두부초코별콩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 나도궁금해~!!!
  • 작성자기지미오 | 작성시간 26.06.09 돌리고 패고 돌리고 패서 너덜해질듯ㅋㅋㅋㅋㅋ
  • 작성자사형매니아 | 작성시간 26.06.09 죄다 배급받는 거지들이라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