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내가 외국인이라고 가정하면...한국음식 최애는?

작성자고인물여시|작성시간26.06.09|조회수2,450 목록 댓글 46

출처: 여성시대 고인물여시

지금 취향 빼고
내가 외국인이였다면?첫 입 뜨자마자 반할맛
또는
외국인 친구가 있다면 꼭 먹여보고 싶다는 음식!


1.떡볶이

2.자장면

3.불고기

4.순두부찌개

5.갈비찜



더 있으면 ㅊㅊ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뭐뭐뭐뭐라고 | 작성시간 26.06.09 갈비랑 치킨
  • 작성자ㄱ늬ㅣㅁㄹ | 작성시간 26.06.09 닭갈비
  • 작성자우영우 | 작성시간 26.06.09 매운갈비찜
  • 작성자최성곤 니가좋아 | 작성시간 26.06.10 깍두기
  • 작성자포자니 | 작성시간 26.06.10 갈비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