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내가 외국인이라고 가정하면...한국음식 최애는? 작성자고인물여시|작성시간26.06.09|조회수2,450 목록 댓글 4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고인물여시 지금 취향 빼고 내가 외국인이였다면?첫 입 뜨자마자 반할맛또는외국인 친구가 있다면 꼭 먹여보고 싶다는 음식!1.떡볶이 2.자장면3.불고기4.순두부찌개5.갈비찜더 있으면 ㅊㅊ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뭐뭐뭐뭐라고 | 작성시간 26.06.09 갈비랑 치킨 작성자ㄱ늬ㅣㅁㄹ | 작성시간 26.06.09 닭갈비 작성자우영우 | 작성시간 26.06.09 매운갈비찜 작성자최성곤 니가좋아 | 작성시간 26.06.10 깍두기 작성자포자니 | 작성시간 26.06.10 갈비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