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작성시간 26.06.09 감동ㅠㅠ
-
작성자코화썽 작성시간 26.06.09 나도 10살차이 남동생 내가 진짜 업어키우고 맨날 안고 쓰다듬고 초등학생땐 많이 달래주고 귀여워하고 위로도 많이 해주고 진짜진짜 사랑했었지..
고등학생되니까 십새기되더라고 -
작성자쟝포니 작성시간 26.06.10 난 아닌데. 좋은 오빠네
-
작성자반대로 가는 길 ㅣ 작성시간 26.06.10 나이 차이 많이나는 덩생둔 친구들 다 저러더라 썰들으면 거의 애하나 키운듯ㅋㅋ
-
작성자Surrender, or go extinct 작성시간 26.06.10 눈물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