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마블 세계관을 뒤바꾼 로다주의 애드립.gif

작성자캥햄스터|작성시간26.06.09|조회수27,308 목록 댓글 12

 출처 : 여성시대 회색








I am Iron Man





100% 로다주의 애드립이었고 당연히 각본에
없었음 원래는 아이언맨도 기존 히어로물 같이
정체를 숨기는 설정이었다고 함 마블 스튜디오
대표인 케빈 파이기마저 깜짝 놀랐다고...

케빈 파이기는 이 대사를 최종 편집본에 그대로
두는 걸 승인했고 MCU는 영원히 달라졌다고 함



"그 대사의 성공 덕분에 우리는 더욱 우리를 믿고, 코믹스의 내용&정신에 충실하는 것과 코믹스를 각색하고 진화시키고 변형시키는 것 사이의 균형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중략) 그 대사는 우리의 모든 작품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케빈 파이기









뭔가 ... 원래 설정대로 만들었으면
지금처럼의 인기는 없었을 것 같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의정원을일구자 | 작성시간 26.06.09 그럼 도대체 원래 대본은 뭐였던거햐!ㅋㅋㅋㅋㅋ
  • 작성자해파리의 모험 | 작성시간 26.06.09 연기 개잘함 ㅁ칭할배 ㄷㄷ
  • 작성자가보자공 | 작성시간 26.06.09 애초에 저 대사가 아니었으면 저게 마지막 장면이 아니었고 그냥 후반부에 지나가는 장면이었을 것 같음ㅋㅋㅋ대사 바껴서 걍 저걸 마지막으로 넣은듯
  • 작성자털복숭이 | 작성시간 26.06.10 무슨상황인걸까 기억이 전혀안나네🙂
  • 작성자까망머플러 | 작성시간 26.06.10 나도 그럼 원래 대본은 뭐였던거야 하고 궁금했는데 다 그생각하네 ㅋㅋㅋ그 뒤에 임펙트있는 할말이 머가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