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2025년 한국 주요 프로구단 매출순위

작성자크라피카|작성시간26.06.09|조회수28,849 목록 댓글 14

출처: 여성시대 (크라피카)

kt가 왜 1위냐고 생각하신다면
kt랑 lg는 스포츠단 법인이라 야구단일매출은 모르고 종합이라합니다
삼성은 단일야구맞다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매이도 | 작성시간 26.06.09 뒤에 0 하나 빼야 정신 차리고 하려나...롯데야
  • 작성자아이써아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6.09 근데 이따구로 야구하니 삼성아?
  • 작성자사립 돌연사 박물관 | 작성시간 26.06.09 저기요 티원매출이잖아요
  • 작성자MEOVV 수인 | 작성시간 26.06.09 T1 미쳤네
  • 작성자개깡패 | 작성시간 26.06.10 롯데는 매출많으면 경기력좀키워. 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