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일부‘ 힌국인 님성들 여자랑 대화해본적이 인방에서밖에 없어서 인방식 티키타카 엄청 원함

작성자해커스 공무원|작성시간26.06.09|조회수4,867 목록 댓글 26

출처: 여성시대 어쩔건데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595298?svc=cafeapp

이거보고생각남

"나 오늘부터 비건 해보려고"
"너 새벽에 고기먹었잖아 실패네"

이러면

아 아니라고~~ 새벽은 새벽이고
오늘은 오늘이라고~😫



이딴반응을 기대함. 여자가 징징+잉잉거리는 롤이고 지는 장난기있게 받아주는(ㅋㅋ;) 롤


전시회 예시도
그걸 왜 보려고 하는거냐고 물어보면 여자가

나도 몰라~😫



하고 저자세로 나오길 바람


특히 주제가 전시회일때: 일부 힌국인 님성 자신이 교양도 없고 교양 쌓을 생각도 없고 노력할생각도 없으니, 상대도 결국 교양이 부족하다는걸 지적해서 지가 우위에 서려고 특히 저럼;

내 빅데이터임

깊은 속내 분석은 차치하고 일단
저런애들 여자가 잉잉거리면서 장난 받아주는거 엄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청 좋아함. 상상 그 이상으로

지는 사회적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떨어지니까
지가 1만큼만 해도 알아서 여자가 리액션 10만큼 하길 바라는 거;


현실 여자랑 대화해본 적이 없으니 인방만이 그들의 데이터고,
스트리머-구독자의 관계는 현실에서의 인간관계와 다르다는 것조차 고려하지 못할만큼 사회적 독해능력이 떨어지며,
지는 대화를 이끌어갈 노력을 쥐똥만큼도 안함.

저딴 노잼 '말장난'만 치면서 여자가 그거에 반응하고 웃어주길 바라는거임

좀 세게 말하면 상대를 사람이라고 생각을 안함. 그냥 심심할때 지가 버튼 누르면 반응 튀어나오는 리액션 봇으로 봄.

그러니 여자입장에서는 당연 기분 안좋지; 대화를 하는게 아니라 말꼬투리랑 트집 잡아대서 여자가 떨떠름해하는데 일부 힌국인 님성 본인은 자기가 뭘 잘못한건지도 모름.

여기서 피해의식까지 껴서

어? 나는 친해지려고 장난 친건데 안받아주네? 내가 잘생겼으면 받아줬을거면서?'

이러거나

어? 같은 말을 했는데 저 잘생긴 남직원이 말하면 받아주네? 외모로 차별하네?'

이럼.

여기서 저 ’잘생긴 직원'의 경우 대체로 더 나은 사회성이 장착 되어있기 때문에 서로 저런 장난을 주고받을 정도의 라포가 형성되어있다는 걸 못읽어냄. 못읽겠지 ㅋㅋ; 사회성이 저러니까


만약에 여자가 사회생활 하느라 이 한국님성의 장난을 받아주게 되면 혼자 진짜 친밀한 관계가 된 줄 알고 고백 공격 갈기는 거임


남초에 정말 많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한민국 대통령 이재명입니다 | 작성시간 26.06.09 여자 접한게 애니 아니면 불법야동이라 저래
  • 작성자오랜만에초기화를해봅니다 | 작성시간 26.06.09 중간 중간 일부러 님성이라고 했나 작대기 하나 떨어졌넹
  • 작성자뚜누뚜누 | 작성시간 26.06.10 진짜 살인하고싶게 만드네
  • 작성자인프피가되 | 작성시간 26.06.10 헐 그래서 대화가안되는거구나..
  • 작성자행운이 온다 | 작성시간 26.06.10 ㅇㄱㄹㅇ임 진짜 꼭 기억하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