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일본 도치기현, 3일만에 곰 포획 성공

작성자이제그망|작성시간26.06.09|조회수10,546 목록 댓글 6

일본 도치기현 우츠노미야 오리온 거리서
6~7일경 처음 포착된 이후로 다수의 신고접수

드론을 동원한 수색 실시

오늘 오후 2시경, 약 1시간 동안 '마취총 3발' 만에 명중

JR 우츠노미야 지하철역 2.5KM 인근서
'3일만'에 곰 포획 성공

오늘까지 우츠노미야는
'초•중학교 94개교 + 고등학교 8개교' 휴교 실시
대학교도 '전 학부 휴강'을 실시했다

아직 목격된 곰이 한마리인지 알수없어서,
일부 학교들은 내일도 휴교를 이어갈 예정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실대가리지만부정대가리는아닌것처 | 작성시간 26.06.09 그럼 저 잡힌 곰은 어케되는걸까...
  • 작성자해피강와쥐 | 작성시간 26.06.09 곰이 무슨 죄
  • 작성자just모먼트 | 작성시간 26.06.09 한국호랑이 학살 했듯 다 잡아 죽이진 않겠지? 다시 방생해
  • 작성자세네카를 읽어 | 작성시간 26.06.09 불쌍하니까 풀어줘ㅜ
  • 작성자혐중일 | 작성시간 26.06.09 건방지게 쪽바리가 감히 곰을 잡아???? 당장풀어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