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단원평가 무조건 100점 해달라며 악을 쓰는 아이

작성자귀여운덕수|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뜬다이바닥 작성시간26.06.09 5년쯤 지나면 복수 시작될거같은데... 주변사람들만 불쌍 ㅠ
  • 작성자 쿠우쿠우화장실문지기 작성시간26.06.09 너는 꼭 커서 부모님에게 효.도.해라ㅋ
  • 작성자 에그랩 작성시간26.06.09 일부러 사회 부적응 인간미만 짐승 내지 괴물 만들기 챌린지 하는거같음ㅋㅋㅋㅋ
  • 작성자 GS25커피악개 작성시간26.06.09 신기하다... 저런 부모는 지 새끼한테 억하심정있는게 분명함. 그러니까 저렇게 개차반으로 애를 키우지. 지 새끼 망하라고 고사지내는꼴
  • 작성자 로또언제 작성시간26.06.09 저런집안은 싹다 사고안나나.. 쓸모없는데..
  • 작성자 아몬드브리즈커피맛먹지마 작성시간26.06.09 저렇게 부모가 돈 많아서 돈줄 꽉 쥐고 있으면 부모한테 복수하는게 아니라 자기 주변 약한 사람들 괴롭히더라.
  • 작성자 멍피피 작성시간26.06.09 이러니까 의무교육 없애고 돈 받고 교육시키고 벌점같은 거 주고 퇴학도 시켜야함....저런새끼들 걸러내게
  • 작성자 멋젱이두리안 작성시간26.06.09 공부 잘하고 돈많으면 부모랑 같은 의사테크 탈 수도 있을 거 같은데 저런 애한테 생명 맡겨야 될수도 있는거잖아... 끔찍해
  • 작성자 프랭크N퍼터 작성시간26.06.09 부모새끼들이고 애새끼고 줄빠따를 놔야함
  • 작성자 이지싻싻 작성시간26.06.10 거꾸로 교수법 유행할 때 우리 담임쌤 그거 도입해보셨는데 교원평가에 교사가 수업하기 싫어서 애들한테 떠넘긴다 소리 듣고 다음 해에 퇴직하심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연구하는 선생님들이 제일 먼저 떠나심
  • 작성자 바리바리발바리스타 작성시간26.06.10 똑같은 애들끼리 모아놓은 학교 만들고싶다
    지들끼리 저ㅈㄹ하다 피터지라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