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원평가 무조건 100점 해달라며 악을 쓰는 아이 작성자귀여운덕수|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뜬다이바닥 작성시간26.06.09 5년쯤 지나면 복수 시작될거같은데... 주변사람들만 불쌍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쿠우쿠우화장실문지기 작성시간26.06.09 너는 꼭 커서 부모님에게 효.도.해라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그랩 작성시간26.06.09 일부러 사회 부적응 인간미만 짐승 내지 괴물 만들기 챌린지 하는거같음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S25커피악개 작성시간26.06.09 신기하다... 저런 부모는 지 새끼한테 억하심정있는게 분명함. 그러니까 저렇게 개차반으로 애를 키우지. 지 새끼 망하라고 고사지내는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또언제 작성시간26.06.09 저런집안은 싹다 사고안나나.. 쓸모없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몬드브리즈커피맛먹지마 작성시간26.06.09 저렇게 부모가 돈 많아서 돈줄 꽉 쥐고 있으면 부모한테 복수하는게 아니라 자기 주변 약한 사람들 괴롭히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멍피피 작성시간26.06.09 이러니까 의무교육 없애고 돈 받고 교육시키고 벌점같은 거 주고 퇴학도 시켜야함....저런새끼들 걸러내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멋젱이두리안 작성시간26.06.09 공부 잘하고 돈많으면 부모랑 같은 의사테크 탈 수도 있을 거 같은데 저런 애한테 생명 맡겨야 될수도 있는거잖아... 끔찍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랭크N퍼터 작성시간26.06.09 부모새끼들이고 애새끼고 줄빠따를 놔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지싻싻 작성시간26.06.10 거꾸로 교수법 유행할 때 우리 담임쌤 그거 도입해보셨는데 교원평가에 교사가 수업하기 싫어서 애들한테 떠넘긴다 소리 듣고 다음 해에 퇴직하심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연구하는 선생님들이 제일 먼저 떠나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리바리발바리스타 작성시간26.06.10 똑같은 애들끼리 모아놓은 학교 만들고싶다지들끼리 저ㅈㄹ하다 피터지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