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네 마녀의 날 🧙‍♀️🧙‍♀️🧙‍♀️🧙‍♀️

작성자붕어빵무제한제공참말사건|작성시간26.06.09|조회수4,240 목록 댓글 12

출처: 여성시대 붕어빵무제한제공참말사건


쿼드러플 위칭데이
네 마녀의 날

지수 선물
지수 옵션
개별주 선물
개별주 옵션

이 개노답 4형제 파생상품 만기가 동시에 터지는 날

하나만 있어도 정신 사나운 애들이 어벤저스 어셈블하면 이제.. 변동성 폭탄이 와

물론 실제 기업가치 악화가 아니라 기관의 포지션정리나 롤오버(담판으로 연장) 때문에 일어난 하락이나 크게 겁먹을 필요는 없음!

언제 오냐?
한국은 3, 6, 9, 12월 둘째주 목요일
미국은 3, 6, 9, 12월 셋째주 금요일


참고로 여시들은
이렇게 부른다죠

그럼 두동현의 날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옹이두마리집사 | 작성시간 26.06.09 네동현의날
  • 작성자Poidd | 작성시간 26.06.09 네부랄이 착 감기고 좋은데
  • 작성자차밍핑 | 작성시간 26.06.09 네동현의날
  • 작성자dadaunm | 작성시간 26.06.09 아하
  • 작성자퉤. | 작성시간 26.06.10 먼지 궁금햇엇는데 알려줘서 규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