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레드) 동물병원에서 강아지 바꿔 안락사 시킴..

작성자강길영|작성시간26.06.09|조회수41,277 목록 댓글 321

출처: 여성시대 강길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iebwk | 작성시간 26.06.11 나 진짜 나였으면 나는 감빵갈 생각할듯 ㅎ
  • 작성자개귀엽잔아 | 작성시간 26.06.11 미쳤나 진짜 할수있는 모든 조치 다 할거야
  • 작성자포도감자ㅏ | 작성시간 26.06.11 주작이었으면 좋겠다 진심으로
  • 작성자용띠대박난다요 | 작성시간 26.06.13
    진짜 숨이 턱턱막혀 나는 진짜 다 죽이고 올거같아 미칠거같아
  • 작성자강아지사랑 | 작성시간 26.06.13 뉴스보고 다시옴.. 진짜였어 이 말도안되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