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세계적으로 한국이 소비량 최하라는 식재료.jpg

작성자맴돌아|작성시간26.06.09|조회수107,061 목록 댓글 86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7400377

버터


올리브유


서구권에선 음식할때 때려박는 식재료인데 한국에선 아무래도 조합도 안 좋고 마늘 참기름이 있어서인지 거의 안 씀

동아시아 식문화권이 그렇긴 한데 옆나라 일본에 비해서도 소비량 현저히 낮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빵떡면 | 작성시간 26.06.10 둘다 쓰는데 너무 비싸
  • 작성자안궁금해용 | 작성시간 26.06.10 들기름이 더 좋아
  • 작성자꾸띄르 | 작성시간 26.06.10 올리브유 대신 샐러드에 생들기름 뿌려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 작성자하버드부속고등학교 | 작성시간 26.06.15 우리가 왜
  • 작성자우리집개가최고 | 작성시간 26.06.21 파스타 할 때 말곤 아예 안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