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진짜 TK 사람 확실하구나...ㅋㅋㅋㅋㅋ 작성자호기심천국|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9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동정할거면돈으로줍쇼 작성시간26.06.10 신기하다 ㅋㅋㅋㅋ 난 당연히 감상평을 생각했는데 ㅋㅋㅋ 저 상황이면 수단을 궁금해 하지 않을테니까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각새우 작성시간26.06.10 너무 신기해 와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멀쩡한닉네임 작성시간26.06.10 대구인인데 어떻게묨 당연히 유튜브로ㅠ봤다고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죽은왕녀를위한 작성시간26.06.10 와...할머니 장례식장에 직장 상사가 왔는데 진~~~짜 멀었거든. 그래서 당연히 안 오실 줄 알았고.너무 놀라서 "어떻게 오셨어요??" 했더니 "ktx 타고 왔지." 하셔서 난 농담 건넨건 줄 알았어.진실을 몇 년 만에 아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흰탄 작성시간26.06.10 이 글 안봤으면 평생 아..농담하신 거구나ㅎㅎ라고 생각하고 살았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VTIC 신청려 작성시간26.06.10 억양의 차이지 않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윤건신규호 작성시간26.06.10 서울사람이면 수단을 물어볼때 어떻게라고 쓰질않을듯ㅋㅋㅋㅋ굳이 묻는다면 뭘로 보셨어요? 이러거나 어떤걸로 보셨어요 이런식으로 했을거같은데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투두 작성시간26.06.10 신기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거의다옴 작성시간26.06.10 눈으롴ㅋㅋㅋㅋ봤슴니닼ㅋㅋㅋㅋㅋ 와 난 재밌게 봤어요! 바로 나오는데 ㅋㅋㅋㅋㅋㅋ 진짜 재밌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댕펀치냥펀치 작성시간26.06.10 어떻냐고.... ㅋㅋㅋㅋㅋ 아 신기하다 이게 억양때문에 받아들이는데 차이가 있다는거지??? 신기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비지 은하 작성시간26.06.10 어떻게 보냐는 말 자체가 이상해어떻게 > 어떤 방법으로, 어떤 경로로 이런 말이잖아보고 어땠어? 이게 맞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민초파아니고 민트파 작성시간26.06.10 아 근데 난 왜 이런 질문하지란 생각도 안드는게 통계 조사하는 느낌이라 ㅋㅋㅋ 짤이나 숏츠 이런거 여기저기 돌아다닐텐데 뭐 그중에 뭘로 봤는지 궁금할 수도있지 않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loveyoga 작성시간26.06.11 와 대박 ..경상도인인데 깨닫고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