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2찍 : 파랑계란은 뭐예요? 청란은 아닐테고

작성자해커스 공무원|작성시간26.06.09|조회수14,777 목록 댓글 32

출처: 여성시대 대문자INTP

너무나 평범한 트위터







그리고 아무도 초대하지않았는데 나타난 2찍
프사봐라

한자쓰면 중국인이냐고 욕하면서 한자는 왜저렇게 쓰는거야
저게 청란으로 보이냐



왜 속터지는건 우리 몫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치와와성애자 | 작성시간 26.06.09 저게 중국인이 아니면 뭐란 말인가
  • 작성자저요저요제발저요 | 작성시간 26.06.10 레전드
  • 작성자미풀 | 작성시간 26.06.10 진짜 중국이 갈라치기 하려고 2찍 극우계정 운영하는거 아님? 한국인이 저렇게 한국말을 못 알아듣는다고?? 여권 까보라해
  • 작성자눈오게해주세요 | 작성시간 26.06.10 파랑계란 ㅇㅈㄹㅋㅋㅋㅋㅋ 제발 ㅠㅠ
  • 작성자댕펀치냥펀치 | 작성시간 26.06.10 아이큐 30 이런거같음 그니까 2찍하고 선동 존나 잘 당하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