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2찍 : 파랑계란은 뭐예요? 청란은 아닐테고 작성자해커스 공무원|작성시간26.06.09|조회수14,777 목록 댓글 3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대문자INTP너무나 평범한 트위터그리고 아무도 초대하지않았는데 나타난 2찍프사봐라한자쓰면 중국인이냐고 욕하면서 한자는 왜저렇게 쓰는거야저게 청란으로 보이냐왜 속터지는건 우리 몫인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치와와성애자 | 작성시간 26.06.09 저게 중국인이 아니면 뭐란 말인가 작성자저요저요제발저요 | 작성시간 26.06.10 레전드 작성자미풀 | 작성시간 26.06.10 진짜 중국이 갈라치기 하려고 2찍 극우계정 운영하는거 아님? 한국인이 저렇게 한국말을 못 알아듣는다고?? 여권 까보라해 작성자눈오게해주세요 | 작성시간 26.06.10 파랑계란 ㅇㅈㄹㅋㅋㅋㅋㅋ 제발 ㅠㅠ 작성자댕펀치냥펀치 | 작성시간 26.06.10 아이큐 30 이런거같음 그니까 2찍하고 선동 존나 잘 당하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