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성파탄자 작성시간 26.06.10 나도 예전에 저런 애들한테 둘러쌓인 적 있거든, 근데 10대였음..;
스킨헤드인가..아니면 혹시 나의 무선 이어폰을 탐 내서 때리고 뺐으려나 싶어서 필사적으로 귀 긁는 척 하면서 이어폰 빼서 숨겼더니 그냥 이런 시골에 어째서 동양인이..? 싶어서 몰려든 것이었음.. 같이 사진 찍고 헤어짐.
다른 곳에서도 저런 애들 만난 적 있는데 무서워서 친구들이랑 우리끼리 두목이라고 불렀거든 근데 초콜렛 한 무더기 나눠주더니 같이 사진찍고 싶다고 해서 역시나 같이 사진찍음. ㅋㅋㅋ 생각보다 다들 순했음 -
답댓글 작성자에궁이궁 작성시간 26.06.11 사진찍고 헤어진거 웃기다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귤자몽오렌지 작성시간 26.06.14 와 진짜 놀랐겠다...다행이네
-
작성자나를 탓하지는 마 작성시간 26.06.10 효도르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우랑 작성시간 26.06.10 벌써 풕유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