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여자친구가 잘생겼다고 안해줘서 빡친 스레드남 작성자뭐하려고했지|작성시간26.06.09|조회수17,593 목록 댓글 8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뭐하려고했지+댓글반응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felicidad | 작성시간 26.06.10 못생겼으니까 그러지 작성자달달이토마토 | 작성시간 26.06.10 빈말도 안해야됨 찐인줄알아 작성자부라이언 | 작성시간 26.06.10 속도 좁네.. 작성자아브언 | 작성시간 26.06.10 아니 못생겨놓고 왜 잘생겼다 해주길 바라.. 작성자멜론빵 거북이 | 작성시간 26.06.10 잘생겨야 잘생겼다고 하지 이 표독스러운 오징어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