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여자친구가 잘생겼다고 안해줘서 빡친 스레드남

작성자뭐하려고했지|작성시간26.06.09|조회수17,593 목록 댓글 83

출처: 여성시대 뭐하려고했지



+댓글반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elicidad | 작성시간 26.06.10 못생겼으니까 그러지
  • 작성자달달이토마토 | 작성시간 26.06.10 빈말도 안해야됨 찐인줄알아
  • 작성자부라이언 | 작성시간 26.06.10 속도 좁네..
  • 작성자아브언 | 작성시간 26.06.10 아니 못생겨놓고 왜 잘생겼다 해주길 바라..
  • 작성자멜론빵 거북이 | 작성시간 26.06.10 잘생겨야 잘생겼다고 하지 이 표독스러운 오징어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