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칵.cxxx]이재명을 윤석열에 비유하는 더불어민주당 대변인 이지은

작성자물복사냥꾼|작성시간26.06.09|조회수34,871 목록 댓글 246

출처: https://x.com/bunkaevgyr72j/status/2064317956381876734?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라비아따 따따따 | 작성시간 26.06.10 이지은 너 뭐하는? 이지은 탄핵 시위때부터 말 많이 나왔음 나도 그때쯤 ㅁㅈㄷ 정치인들 세세하게 봤는데 말로 논란 많이 만들더라
  • 작성자제로사이다사이다 | 작성시간 26.06.11 ???
  • 작성자와꾸바리 | 작성시간 26.06.11 조국당으로 가라; 딱 거기수준
  • 작성자찍먹 | 작성시간 26.06.11 얘 대변인이었나? 사퇴했지?
  • 답댓글 작성자곡길이코 | 작성시간 26.06.11 ㅇㅇ지금은..근데 당원으로는 있을 거고 걍 쇼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