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칵.cxxx]이재명을 윤석열에 비유하는 더불어민주당 대변인 이지은 작성자물복사냥꾼|작성시간26.06.09|조회수34,870 목록 댓글 24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bunkaevgyr72j/status/2064317956381876734?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4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라비아따 따따따 | 작성시간 26.06.10 이지은 너 뭐하는? 이지은 탄핵 시위때부터 말 많이 나왔음 나도 그때쯤 ㅁㅈㄷ 정치인들 세세하게 봤는데 말로 논란 많이 만들더라 작성자제로사이다사이다 | 작성시간 26.06.11 ??? 작성자와꾸바리 | 작성시간 26.06.11 조국당으로 가라; 딱 거기수준 작성자찍먹 | 작성시간 26.06.11 얘 대변인이었나? 사퇴했지? 답댓글 작성자곡길이코 | 작성시간 26.06.11 ㅇㅇ지금은..근데 당원으로는 있을 거고 걍 쇼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