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친구가 자긴 인류애 없어서 유기견 봉사만 하고싶대 이해돼?? 작성자nupp|작성시간26.06.09|조회수19,633 목록 댓글 29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nu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9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최미나수 | 작성시간 26.06.12 당연함 작성자쭌뽀 | 작성시간 26.06.12 나도 유기견 봉사만 하고 기부도 동물한테만 하는디 ㅋ 작성자캠핑데이 | 작성시간 26.06.13 ㅇㅇ 작성자찌와와 | 작성시간 26.06.13 자기가 뭔데 이해하니 마니 ㅋㅋㅋ 작성자가합자기 | 작성시간 26.06.15 어떤 포인트를 이해 못하고 있는건지 이해를 못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