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친구가 자긴 인류애 없어서 유기견 봉사만 하고싶대 이해돼??

작성자nupp|작성시간26.06.09|조회수19,633 목록 댓글 291

출처: 여성시대 nu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미나수 | 작성시간 26.06.12 당연함
  • 작성자쭌뽀 | 작성시간 26.06.12 나도 유기견 봉사만 하고 기부도 동물한테만 하는디 ㅋ
  • 작성자캠핑데이 | 작성시간 26.06.13 ㅇㅇ
  • 작성자찌와와 | 작성시간 26.06.13 자기가 뭔데 이해하니 마니 ㅋㅋㅋ
  • 작성자가합자기 | 작성시간 26.06.15 어떤 포인트를 이해 못하고 있는건지 이해를 못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