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꼽의행방]JK김동욱 내가 대통령이면 재선거 "뭘 그렇게 망설여?" 작성자오수정크리스탈|작성시간26.06.09|조회수17,391 목록 댓글 16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오수정크리스탈 관심 없어서 몰랐는데ㅋㅋㅋjk김동욱-> 투표권 없음 한국인 아님대통령 -> 재선거 권한 없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복숭아도련님 | 작성시간 26.06.11 미국인아녀? 고홈 작성자뭄을력로 | 작성시간 26.06.11 니는 못해ㅋㅋ 작성자하이그레그레 | 작성시간 26.06.11 님 뭔데요 ㅋㅋ 작성자최성곤 | 작성시간 26.06.11 진짜 지능 문제 심각하구나 작성자성군 | 작성시간 26.06.11 저런애들이 우파하는구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