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친구가 오늘 알바하는 언니들이랑 집에서 밥먹기로해서 작성자행잉플랜|작성시간26.06.09|조회수13,427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저질장사치무슨 갈색메뚜게떼같음 너무무서워 ㅅㅂ+ 뼈닭 에피소드 추가 ㅅㅂ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제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ㅋㅋㅋ갈색 메뚜기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온싱 | 작성시간 26.06.09 라면에 치킨에 뭔 피크닉 간줄아나 작성자눈오게해주세요 | 작성시간 26.06.10 아….징그러워 작성자odlsop | 작성시간 26.06.10 처먹으러갔나..진짜왜저래?ㅜ 작성자삐용빼용뿌용 | 작성시간 26.06.10 뷔페인줄 알고 모인거 아니냐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