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은근히 비인기 멤인 것 같은 엽떡 메뉴

작성자야채계란말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27,555 목록 댓글 69

출처: 여성시대 루쉰
여시 원글 삭제로 긁어옴


바로 로제 엽떡
오리지널이랑 마라에 항상 밀림 ㅠㅠ


적당히 매콤하면서 로제치고는 느끼한맛 덜하고
특유의 엽떡 양념 감칠맛 나는 게 존맛임

로제 엽떡 사라지지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티니핑캐치핑 | 작성시간 26.06.10 난 무조건 로제엽떡만 먹는데 ㅠㅠㅠ
  • 작성자매운걸맛있군재출시소망 | 작성시간 26.06.10 헐 나 로제만 먹는데 주2회 포장
  • 작성자북촌손만두 | 작성시간 26.06.10 우리로제 기죽이지 마세요
    나에겐 하늘이고 우주이고 은하입니다..
    나의 별 나의 소울 나의 작은 지구
  • 작성자죠르디여시 | 작성시간 26.06.10 로제엽떡 맛있는데ㅠ 가끔 비린맛 나는곳 있음
  • 작성자고양이ㅡ | 작성시간 26.06.10 묘하게 된장? 청국장 같은 냄새 나는것 같아! 근데 난 맛있어서 좋아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