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200년 전통 도자기 ‘덴비’ 파산…경영난에 생산 종료 작성자허니러스크|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7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빠워빠워빠워 작성시간26.06.10 헐 내 최애 접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넛 작성시간26.06.10 헐 우리집 그릇인데 퍼렁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은서 작성시간26.06.10 ㅁㅊ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석건틀릿 작성시간26.06.10 헐 그릇알못인 나도 아는 곳인데 충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형 나 먼저가네 작성시간26.06.10 영국에서 안굽는다는 뜻인가? 국내는 하는걸 보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려료 작성시간26.06.10 그래서 최근에 엄청 세일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앞머리내리기 작성시간26.06.10 헉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시즈섬머 작성시간26.06.10 아 덴비 마트에서 하나씩 사기 좋아서 잘 썼는데 깔끔하고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실대가리지만부정대가리는아닌것처 작성시간26.06.10 헐....ㅠ 깔끔하니 예쁘긴 한데 너무 무거워서 그런가 손이 안가긴 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OKEMON 작성시간26.06.10 헉 내 최애 브랜드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수지941010 작성시간26.06.10 헐 여기 그릇이 좋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휴지네칸만요 작성시간26.06.10 헐 우리집 그릇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히말라야 핑크솔트 작성시간26.06.10 덴비 넘 이뿌긴한데 넘 무겁드라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emme fatale A 작성시간26.06.10 우리동네 홈플러스에서 덴비 진짜 싸게팔던데... ㅜㅠ 덴비 식기 깔끔하고 튼튼하고 무엇보다 예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티니핑캐치핑 작성시간26.06.10 헐 ㅠㅠㅠ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왔습니다 제 귀요미 작성시간26.06.10 영국 제조를 안한다는거인듯 요즘 도자기 중국에서 다 만들어와 국내작가들이 만드는거나 광주요 한국도자기정도 아니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삐용빼용뿌용 작성시간26.06.10 헐 나 잘쓰고 있는데 파산이라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old brew 작성시간26.06.11 현실적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