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다순와와헴 작성시간 26.06.10 나 나이키 일했었는데 애초에 나이키 근본이 오니츠카부터 시작이었슴 달리기 선수들이 오니츠카 신는거 보면서 신발 좋아보이네~ 해가지고 떼갖고 팔다가 우리도 저런 편한 운동화 만들어보자 해가지고 나이키 전신이 되는 회사를 만들었을걸 영감도 시작도 전부 오니츠카타이거 였던걸루 기억함
-
답댓글 작성자onna 작성시간 26.06.10 그렇구나.. 신기해
-
작성자onna 작성시간 26.06.10 와 엄청 흥미돋..
-
작성자1771711 작성시간 26.06.10 흑역사는 아니지 않아? 저걸 토대로 발전한거니까 ㅋㅋ
-
작성자눝눝 작성시간 26.06.10 레고근본있다 그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