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용인시의 옛 모습.jpg 작성자사형무새|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Dumbo 작성시간26.06.09 신갈 오거리 지금도 바뀐게없네...거지같은 차선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rawdwwdgwdf 작성시간26.06.09 수지 옛날에 읍이었는데 ㅎㅎ 수지구청역 그쪽 수지 읍내라고 부르고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울집강쥐보고싶다 작성시간26.06.09 98년 신갈오거리 기억나는듯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빠라빔빠라뿜뿜 작성시간26.06.09 와 신갈오거리 저 건물 아직도 있는데 지금 투썸인가..?ㅋㅋㅋㅋ 신기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탱바이미 작성시간26.06.10 왘ㅋㅋㅋㅋㅋㅋ우리집도 읍이었는데 구성읍ㅋㅋㅋㅋ 지금은 보정동 진짜 천지개벽했네 용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위즐리 작성시간26.06.10 신갈은 지금이랑도 비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웆이 작성시간26.06.10 진짜 개많이발전함 경안천 저기에서 겨울에 얼음썰매 타줘여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봉추찜닭쓰 작성시간26.06.10 수지살아서 넘 반갑다ㅋㅋ 고가 밑 풍덕천 사거리 저기가 지금 죽전신세계 그쪽인가?? 우리엄마 맨날 여기가 옛날에는 다 논밭이었는데~~ 이소리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철웅이 작성시간26.06.10 풍덕천사거리 너무 충격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퇴근때 차 겁나막히는거기... 용인 오래 살아서 넘 신기하고 재밌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쟈마태 작성시간26.06.10 이야 처인구 위주네.. 회사 선배들이 맨날 회사앞 촉촉하게 쳐다보면서 '여기가 진짜 논밭있던 깡시골이었는데...' 할만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매끈핑 작성시간26.06.10 죽전 첫 입주때 유딩이었는데 이사가면 집주소랑 전화번호 외우잖아ㅋㅋ그때 주소가 수지‘읍’이라서 할머니집이랑 똑같이 깡시골 이사왔다고 생각했음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헤엄쳐! 작성시간26.06.10 신갈오거리는 좀 그대로아냪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팽큐 작성시간26.06.10 와 풍덕천...예전엔 저랬다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칼국쑤제비 작성시간26.06.10 와 신갈오거리랑 수지 ㅋㅋㅋㅋㅋㅋ근데 신갈오거리는 지금도 ㄹㅇ 비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