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나노단위로 디렉팅 하는 김태원

작성자아흐레|작성시간26.06.09|조회수5,285 목록 댓글 3

 출처 : https://youtu.be/RNqacZ6225w


김태원 유튭에서 뭐 오디션 봐가지고 디렉해주는거 있나봐 근데 디렉팅을 진짜 한마디씩함.. 사람들이 댓글로 론리나잇 첫소절 녹음하는데 2주걸렸다는게 믿어진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현인선생님

박자때문에 계속 까임....

결국 93차를 넘어벌임..

김태원 보면 발음을 선명하게 박자 음정은 완벽하게를 추구함...근데 디렉 후 들어보면 확실하게 너무 좋아져서 넘 신기함..괜히 박완규가 무서워 하는게 아니였음...그리고 tmi지만 김태원 피셜 딱 한번에 녹음 끝낼 수 있는 가수는 이소라라고 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브루크너678954 | 작성시간 26.06.09 댓 공감가서 ㅋㅋ 주변에 김태원이랑 생긴것도 비슷하고 개그화법 비슷한 사람 있는데 웃기고 무서움 자기일도 ㅈㄴ 잘혀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레비렐랄 | 작성시간 26.06.09 https://youtu.be/6cWRSTLL3Jk?si=Z9STdHvZk_60lTfx
    어케 녹음됐는지 궁금해서 찾아봄 ㅋㅋ 완전 담백하게 부름 원래 좀 느끼하게 불렀나봄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크롱ㅋ롱 | 작성시간 26.06.10 와 완전 달라.. 디렉팅 신기하다.. 그냥 만든다고 봐야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