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스탠리 vs 예티 용암 내구성 테스트 결과 작성자방울|작성시간26.06.09|조회수11,025 목록 댓글 4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방울https://x.com/i/status/2059301859408425450??아 이제 용암 맘껏 마실 수 있겠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영 | 작성시간 26.06.10 난 얼죽아라 용암은 취향이아니라죠 스댕리 쓸게요 작성자유닠크 | 작성시간 26.06.10 예티 진짜 둔기수준으로 무거움ㅋㅋㅋㅋ 작성자제로떡볶이 | 작성시간 26.06.10 용암 시원~하다 작성자IDK ME | 작성시간 26.06.10 겨울엔 용암 필수지 작성자아기여우호유원 | 작성시간 26.06.10 불타는 차 안에서 얼음 안녹는 스탠리는 아아용이고 예티는 용암 테이크아웃용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