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스탠리 vs 예티 용암 내구성 테스트 결과

작성자방울|작성시간26.06.09|조회수11,024 목록 댓글 46

출처: 여성시대 방울

https://x.com/i/status/2059301859408425450




??아 이제 용암 맘껏 마실 수 있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영 | 작성시간 26.06.10 난 얼죽아라 용암은 취향이아니라죠 스댕리 쓸게요
  • 작성자유닠크 | 작성시간 26.06.10 예티 진짜 둔기수준으로 무거움ㅋㅋㅋㅋ
  • 작성자제로떡볶이 | 작성시간 26.06.10 용암 시원~하다
  • 작성자IDK ME | 작성시간 26.06.10 겨울엔 용암 필수지
  • 작성자아기여우호유원 | 작성시간 26.06.10 불타는 차 안에서 얼음 안녹는 스탠리는 아아용이고 예티는 용암 테이크아웃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