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향형 끝판왕이라는 ESFP 작성자(본인닉네임).|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8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냐냥냔냥냐 작성시간26.06.10 겉친일땐 성격 좋은데 진짜 친해지니깐 안맞아서 손절함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쳤어... 작성시간26.06.10 권또또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타볼래 작성시간26.06.10 집에 있으면 아프거나 방전된거야 이틀 지나면 다시 밖으로 나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므아우아 작성시간26.06.10 나도 엣프피인데 20대까지 엄마가 일주일에 8일 술마시러다닌다고 뭐라햇엇음ㅜㅜㅋㅋㅋ 근데 30대부터 조금씩 약속잡기 버거워져서 지금은 집이 제일 좋아... 외향형도 체력이 돼야 가능한듯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퍼컬전문가 작성시간26.06.10 ㄹㅇ 커뮤안해서 밈 잘 모르고 ㅋㅋㅋ 집은 잠만 자는 곳임 ㄹㅇ.. 약속 없는 날이 없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밀면안돼 작성시간26.06.10 내절친 커뮤하나도 안하고 회사도 늦게끝나는데 맨날 회식해도 조아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보검2 작성시간26.06.10 나 esfp인데 난 반대로 완전 집수니........나가 놀면 잘노는데 기 빨리고 피곤함...i인가 싶다가도 검사할때마다 e나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선플달기 작성시간26.06.11 집에만 있으면 너무 외롭고 괴로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