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다녀온 사람 특) 망고부심 부림 작성자Rich|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5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헬스짱 작성시간26.06.10 아니진짜로 제발 망고철에 세부가서먹어줘...대만 태국 베트남 필리핀중에 필리핀이 최고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늙크크 작성시간26.06.10 나는 망고는 제주애플망고도 충분히 맛있어서 ㄱㅊ 많이 비싸지만.. 그거말고 동남아 과일들 망고스틴, 잭푸르트 같은거 냉동말고 싱싱한 생과일로 먹고 싶어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웅움냥냥 작성시간26.06.10 진짜 달라... 망고먹으러 또 가고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저기요글쎄요 작성시간26.06.10 나잖아... 다녀오고 나서 진짜 망고 달라 달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다운 작성시간26.06.10 나 진짜 망고 싫어했고...과일 신 과일 좋아해서 동남아가도 안좋아할줄알았음...근데 진짜 달라 개맛있어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명아용돈좀 작성시간26.06.10 솔직히 난 걍 그렇더라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른국민내린국민 작성시간26.06.10 필리핀ㅇ망고가 난 제일 맛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이냥이 작성시간26.06.10 적금 50에 내 돈 50 합치면 걍 나 내돈내산이잖아요...!ㅋㅋㅋㅋㅋ 하필 망고철에 이 글 봄.. 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할로아후 작성시간26.06.10 난 예전에 저랬는데요즘엔 망고수입 잘돼서 맛 똑같드랔ㅋㅋㅋ 한국에서 먹어도 존나맛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나ㄷl 작성시간26.06.10 베트남에서 먹었는데도 존나 맛있엇어....망고빙수에있는 망고 먹자마자 입에서 녹음 그리고 망고주스가 내가알던 그 주스가 아니였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래희망물개 작성시간26.06.10 진짜로 한국에서 먹었던 망고는 가짜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물못먹는하마 작성시간26.06.10 난 망고말고 두리안 동남아 두리안ㄴㄴ 중국 두리안 조~~~~~온맛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촉촉한초키칩 작성시간26.06.10 어쩌다 필리핀 가서 현지인들 망고 먹는거 먹었었거든? 와 그 망고맛 그 뒤로 못먹어봤어 ㅠ.. 진짜 다르다구요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루루라이니 작성시간26.06.10 어휴 이집트 망고가 진짜 미쳤음 동남아 아무것도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