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소주담(談) : 소소한 주민들의 이야기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두쫀쿠아직못머거봄 작성시간 26.06.10 망고스틴 차원이달라
-
작성자감자샌드위치 작성시간 26.06.10 다르긴 허지... 가격도 다르고 당도도 다르고
처음 망고스틴 먹었을때의 충격을 잊지 못해 -
작성자익스큐죄송합니다 작성시간 26.06.10 옷버릴 걱정없이 양손에 쥐고 우걱우걱 먹어야해,,, 망고랑 망고스틴 돌아가면서,, 근데 혹시 동남아에도 체리모야? 있나? 파인애플이랑 망고맛 나는 과일,, 남미에서 먹었었는데
-
작성자럭키비키재석 작성시간 26.06.10 망고 맛 자체가 달라.. 진짜 우리나라 어디서도 그 맛 못느낌
-
작성자쌍바위골의 내적갈등 작성시간 26.06.10 맹고스띡끼라이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