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동남아 여행 다녀오면 높은 확률로 걸려오는 불치병

작성자Rich|작성시간26.06.10|조회수22,074 목록 댓글 55

출처 : 더쿠



동남아 과일은 달라병
심각한건 국내엔 치료제가 없다는게 정설



근데 진짜 다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쫀쿠아직못머거봄 | 작성시간 26.06.10 망고스틴 차원이달라
  • 작성자감자샌드위치 | 작성시간 26.06.10 다르긴 허지... 가격도 다르고 당도도 다르고
    처음 망고스틴 먹었을때의 충격을 잊지 못해
  • 작성자익스큐죄송합니다 | 작성시간 26.06.10 옷버릴 걱정없이 양손에 쥐고 우걱우걱 먹어야해,,, 망고랑 망고스틴 돌아가면서,, 근데 혹시 동남아에도 체리모야? 있나? 파인애플이랑 망고맛 나는 과일,, 남미에서 먹었었는데
  • 작성자럭키비키재석 | 작성시간 26.06.10 망고 맛 자체가 달라.. 진짜 우리나라 어디서도 그 맛 못느낌
  • 작성자쌍바위골의 내적갈등 | 작성시간 26.06.10 맹고스띡끼라이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