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넷플 드라마 참교육을 본 시청자와 교사들의 반응

작성자니나니노니고질라야|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8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인생한컷 작성시간26.06.10 본문에 있는 교사들은 학생들 체벌하던 시대였어도 애들 안 때렸을듯 ㅎ 그 시절에 애들 때리던 남녀불문 교사들은 지금도 개패고 싶을듯 ㅋㅋㅋㅋㅋ
  • 작성자 상추를 치료해줄 어디 안마 작성시간26.06.10 아니 선생님 앞에서 담배피고 욕하고 심지어 때리려고하는데
    말로 교육이 되겠냐고
  • 작성자 고양이들모두행복해 작성시간26.06.10 빵빵이 좋아하는 감성이라고 하는데 난 솔직히 너무 속 시원해ㅋㅋㅋ애들 체벌 하고 싶다 생각해본 적 없어 5화는 보다가 심장 뛰어서 끔
  • 작성자 부자될 여시 작성시간26.06.10 참교육감성에 질림.. 뭘 다 줘패야해 지겨워..
  • 작성자 레몬나르고 빚갚으리오 작성시간26.06.10 내친구 고등학겨 선생님인데 맨날 하는 말 : 요즘 애들 안 맞아서 선생 무서운 줄 모른다
    초딩이면 모를까.. 고딩이면 머리 다 커서 못 때리는 거 알고 ㅈㄴ 깝죽댄다고 개패고 싶대 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