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 드라마 참교육을 본 시청자와 교사들의 반응 작성자니나니노니고질라야|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8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인생한컷 작성시간26.06.10 본문에 있는 교사들은 학생들 체벌하던 시대였어도 애들 안 때렸을듯 ㅎ 그 시절에 애들 때리던 남녀불문 교사들은 지금도 개패고 싶을듯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상추를 치료해줄 어디 안마 작성시간26.06.10 아니 선생님 앞에서 담배피고 욕하고 심지어 때리려고하는데 말로 교육이 되겠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들모두행복해 작성시간26.06.10 빵빵이 좋아하는 감성이라고 하는데 난 솔직히 너무 속 시원해ㅋㅋㅋ애들 체벌 하고 싶다 생각해본 적 없어 5화는 보다가 심장 뛰어서 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자될 여시 작성시간26.06.10 참교육감성에 질림.. 뭘 다 줘패야해 지겨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몬나르고 빚갚으리오 작성시간26.06.10 내친구 고등학겨 선생님인데 맨날 하는 말 : 요즘 애들 안 맞아서 선생 무서운 줄 모른다 초딩이면 모를까.. 고딩이면 머리 다 커서 못 때리는 거 알고 ㅈㄴ 깝죽댄다고 개패고 싶대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