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여자들 동성친구 도와주는 것도 적당히하는 거 추천하는 달글

작성자Rich|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우리 이 아가씨를 따라하자고* 작성시간26.06.10 도와줬더니 결국 남자좋은일로 변했던 적이 한두번이 아님;,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유로락끼 작성시간26.06.10 ㅇㅈ ㅋㅋㅋㅋ친구한테 열과 성을 다하면 안됨
  • 작성자 뉴뉸ㄴ뉴뉴뉸 작성시간26.06.10 레알; 2년넘게 취준생친구 밥사줘 술사줘 커피사줘 했다가 취업하고 남친생기니까 연락두절;;;;;;;
  • 작성자 홍나숭 작성시간26.06.10 애초에 피차 성인인데 뭘도와야하는지도 몰겠음....
  • 작성자 이루어지길 나의 소원 다 작성시간26.06.10 동성친구는 아니고 친언니 남자친구 빼빼로데이라고 대신 과자구워줬는데 개먹이로 줫다면서 깔깔대는거보고 울언니는 진짜 남미새구나 싶더라..
  • 작성자 그아탱 작성시간26.06.10 ㄹㅇ 이거 받는 입장에서도 부담스러워 내가 원한 만큼도 아닌데 해 주고서 너는 왜 안 해주냐 이러면 그것만큼 황당한 것도 없음
  • 작성자 고숨됴치 작성시간26.06.10 다 들어주고 힘들다고 해서 그럼 결혼하지마 했더니 너는 내가 걔랑 결혼하는게 싫니? 시전하더니 결혼하고 애낳고 또 힘들다고 징징대길래 그냥 응응그래 했더니 결국 기혼들끼리만 만나더라 ㅋㅋㅋ 서운하면서도 오히려 좋음
  • 작성자 상실과성실 작성시간26.06.10 뭔가 … 근데 분위기가…
    처음엔 애 낳은 여자 도와주지말고 신경꺼라였다가
    그 다음은 결혼한 여자 도와주지말고 신경꺼라였다가
    이제는 동성친구도 도와주지말고 신경끄라는 기조가 되는거같어…
    옛날에는 다 보돕보. 여돕여라 그랬는데…. 그래서 여자들끼리 동질감 많이 느끼고 그랬는데
  • 답댓글 작성자 우린참이상한사이야 작성시간26.06.10 22222 보돕보분위기 ㅜㅜ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 귤오렌지만다린 작성시간26.06.10 3 마자 .. 보돕보 아니었어? 결론이 결혼하면 팽당한다니.. 굴절혐오 일종같음
    여시 나잇대가 올라와서 그런건지 그냥 기혼혐오가 판을 치는건지 이젠 모르겠다
  • 답댓글 작성자 대성공 작성시간26.06.10 44
  • 작성자 만다달려 작성시간26.06.10 ㅇㅈ
  • 작성자 odlsop 작성시간26.06.10 ㅁㅈ다 퍼줘도 결혼하니 팽~
  • 작성자 대성공 작성시간26.06.10 비혼 친구들이랑 지내면 이런 생각 없이 서로 걍 다 가족처럼 퍼주긴 해
  • 작성자 하또 작성시간26.06.10 여자를 도울필요가 없는게 아니라 미혼이든 기혼이든 자칭 비혼이라고 빡빡 우기든 남자 못잃는 남못잃들 도와주는거 아님 걔들은 여자도움 받아서 즈그 남자 도와줌
    즈그 남자랑 사이안좋은건 여자랑 나눠서 얘기해서 기분풀고 좋은건 즈그 남자랑 공유함
  • 작성자 보석슬라임 작성시간26.06.10 하지말라는게 아니라 상처받지 않을만큼 스스로 돌보면서 하라는 거잖아..
  • 작성자 스무디랴 작성시간26.06.10 남미새 아닌 애는 괜찮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