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는 수위아저씨가 환자분류를 했다는 응급실 작성자cbkal|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5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뿌꾸삥뽕 작성시간26.06.10 ㅋㅋㅋㅋㅋㅋㅋ윗연차 의사한테도 많이 신뢰 받으셨나보다ㅋㅋㅋㅋ인턴이 왔을 때도 저게 있었던거면 꽤 오래 저 직무를 유지하셨나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능 그자체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루야채베리 작성시간26.06.10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멋쟁이햄스터 작성시간26.06.10 아 샤갈 얼마전에 응급실 갔더니 경비아저씨가 체크하고 기다리라하고 얼마 뒤에 인턴(추정) 나와가지고 확인했는데… 이것도 그런거였으려나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기심천국 작성시간26.06.10 가욧 그림이 순해서 귀여워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클래식시럽1/허니자몽소스4/티많이 작성시간26.06.10 근데 뭔지알거같앜ㅋㅋㅋㅋㅋ 나도 한 7년 일하니까 환자 관상봐도 흠... 어디가 아프겠군... 하게되더랔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터버텨 작성시간26.06.10 전문가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칼퇴시켜줘요 작성시간26.06.10 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근데 1년만 응급실 일해도 촉좋은사람들 구별 개잘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xhaustion 작성시간26.06.10 잠깐만, 은퇴한 교수님이었을 가능성은??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짜짜라아아아 작성시간26.06.10 2222 나도 이 생각했는데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러지헌터 작성시간26.06.10 아 좋은데? 효율적이곸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귤상호 작성시간26.06.10 아 웃기다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거더덩스 작성시간26.06.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멀린의처진오른쪽고환에걸고 작성시간26.06.10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고수 작성시간26.06.10 와 교수님한테까지 직통젘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듀공이될수있을까 작성시간26.06.10 222 교수님도 신뢰하셨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냠얌냠얌 작성시간26.06.10 만화더보고싶은데 작가이름 아는 여시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광동불꽃주먹김주먹밥 작성시간26.06.10 인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