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망고보다 더 맛있다는 애플망고.jpg 작성자Rich|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3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Day n Nite 작성시간26.06.10 애플망고는 비린내가 안나.. 나 망고 특유의 비린내 땜에 안 먹는데 애플 망고는 좋아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아지를사랑함 작성시간26.06.10 일반 망고는 약간 쿰쿰한데 애플망고는 엄청 향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크림 도어가 열립니다 발빠진 쥐! 작성시간26.06.10 얘가 좀 쫀쫀한 망고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덕질은같이해야제맛 작성시간26.06.10 대만에서 먹었는데 진짜 진짜 너무 너무 맛있었어 향도 좋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궁사물사 작성시간26.06.10 난 이거 먹을 때마다 이상한 맛이 나 나만그럴까?? 지리면서 이상한 부품?? 맛이나 설명을 못하겠는데 모든 애플망고가 다그랬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s it boring you to tears? 작성시간26.06.10 나 망고 안 좋아하는데 애플망고는 좋아해ㅠㅠㅠ약간 더 상큼하달까? 개비싸서 자주 못먹는 게 한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직로 161 작성시간26.06.10 헉 난 맛차이 몰랐어 ㅋㅋ 둘다 걍 망고같았는데 ㅋㅋㅋ 다시 먹어보고싶다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식이섬유소보루 작성시간26.06.10 제주 애플망고 선물들어온거 먹어봤는데 너무 향기롭거 맛잇어 ㅜㅜ 개비싼데 또먹고 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늘동멈누 작성시간26.06.10 달달한건 제주애망 새콤달콤은 일반망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쿵다다닥 작성시간26.06.10 밀국여시라 오히려 애플망고 말고는 못먹어봄. 내가사는곳은 종류만 애플망고지 수입이라 맛은 그닥.. 노란망고 먹고싶어... 동남아 망고가 그리 맛있다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혼자가너무좋은걸어쩌라구요 작성시간26.06.10 나 노랑망고는 안 좋아하는데.이건 좋더라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토에말달지마라 작성시간26.06.10 애플망고는 방구맛이 안 나더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짜자자자 작성시간26.06.10 나도 애플망고가 더 좋아!!! 새콤달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죠르디지켜 작성시간26.06.10 졸라 맛있고 없어서 못먹어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뿌리리니 작성시간26.06.10 난 똑같은거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강준여자친구 작성시간26.06.10 존마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라닭투움바 작성시간26.06.10 나도 냄새땜에 그냥 망고는 안먹는데 애플망고는 먹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