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고기 기름 버리는 서장훈

작성자greeen|작성시간26.06.10|조회수89,646 목록 댓글 22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드래곤그릴버거 | 작성시간 26.06.10 먹찌빠 진짜 웃겼는데 ㅠㅠㅋㅋㅋ
  • 작성자새우양파볶음 | 작성시간 26.06.10 아 남겨놨다가 볶음밥 해먹으면 되는구나 와 천재다
  • 작성자왠 아니고 ㅣ웬ㅣ고슴도치 | 작성시간 26.06.10 근데 고기를 저 기름에 튀기듯 구워야 존맛이야
  • 작성자고내기 | 작성시간 26.06.10 돼지기름 항상 종이컵에 받아서 버렸는데 지금 생각하니 라드유 고급기름이야
  • 작성자투명 버러지 | 작성시간 26.06.10 돼지기름 좋은건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