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내가 열심히 관찰한 INTP 특징

작성자WHATCHA|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5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Kindred 작성시간26.06.10 에궁.... 아이스크림 사줄까? 이런 말이 제일 위로되더라
  • 답댓글 작성자 Kindred 작성시간26.06.10 넌 할수있어. 응원할게.<<의도는 정말 고맙지만 실질적인 도움은 없음
    아이스크림 먹을래? <<내 기분을 즉각적으로 약간 나아지게 함. 내가 좋아하는걸 알아줌.
  • 작성자 광역시캔따개 작성시간26.06.10 사실 근데 위로가 필요해도 이게 필요한 일이라고 생각을 안하지 않나? 그리고 애초에 위로가 필요하다고 말을 잘 안하는 듯 물론 섬세한 사람들이 쟤 위로가 필요할 것 같은데 라고 생각해서 할수도 있긴합니다만(개인적 의견입니다,,)
  • 작성자 루내드 작성시간26.06.10 위로가 필요하다고 생각한 적이..없는듯. 좃된 일을 최대한 빨리 해결해서 근심을 치워버리면 되니까.
  • 작성자 프랑스에서온동현 작성시간26.06.10 ㄹㅇ 나 mbti나왔을때 되게 위로 받았었음 나만 이상한게 아니구나 싶어서
  • 작성자 시얼샤 로넌 작성시간26.06.10 이제까지 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팁분석글 중에ㅔ 가ㅏㅏㅏㅏㅏ장 들어맞는다 생각함
  • 작성자 수상한퍼리 작성시간26.06.10 아 진짜 누가 나 사찰한 것 같은 수준 ㅋㅋㅋㅋㅋㅋ
    위로 필요 없는 거 ㄹㅇ
    위로해도 와닿질 않고 그냥 해결방안이나 환기할만한 다른 거나 제시해줬으면...
  • 작성자 betablocker 작성시간26.06.10 덤벙대고 길치인거... 소름 돋아 이렇게 까지 맞는 분석 처음 봐
  • 작성자 슈하니 작성시간26.06.10 인팁인데 소름돋네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RaMola 작성시간26.06.10 난 그래서 11번처럼 변명하는게 어릴때부터 너무 힘들었어 주장을 감정을 동원해서 설명해야하는건데 어차피 내 근거를 논리적으로 반박하면 반박 당할 수 밖에 없다는걸 어릴때부터 느껴서 그랬는지 그냥 감정적으로 호소할 바에는 아예 아무말 안해서 혼나기도 했음ㅠ 글고 13번도 그나마 관심 있는 분야를 저렇게 깊게 파는거지 관심 없는건 몰라도 된다 생각해ㅎ
  • 작성자 용용죽겠 작성시간26.06.11 뭔 일 전세사기 나면 그냥 필요한 자료 싸그리 찾아서 해당 관리서에 냄 해결 되면 지인들 한테 말함 주변에서 찡찡 거리는거도 싫고 내가 말 하는 것도 싫어함 힘들 일는 혼자 해결함 아님 전문가의 도움을 받거나 나는 그냥 만났을때 생각없이 웃고 떠들 친구면 됨 아니면 서로 관심있는 공통 분모에 대해서 떠들던가 덤벙대는거 맞음
  • 작성자 나능인팁 작성시간26.06.11 공감공감 비판 별로 기분 안 나쁨ㅋㅋ 객관적인 시선으로 남이 말해주는 거 오히려 좋아..
  • 작성자 참참치 작성시간26.06.20 8-2 9-2 21진짜공감 ㅋ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