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교사들 괴롭히는게 취미였다는 강남 도성초등학교 학부모 단톡방 ㄷㄷㄷㄷㄷ...jpg

작성자효과봤던 영양제|작성시간26.06.10|조회수35,862 목록 댓글 234

출처: https://m.fmkorea.com/best/9278231772


애 아빠가 화가 많이났어요;;

기사로도 나왔던 실제 강남 도성초등학교 학부모 단톡방 내용

"전 이 익명방이 영원했으면 좋겠어요

솔직히 힘을 가진 느낌 있잖아요?
우리들 톡을 통해서 많은 샘들신상에 변화생긴거 다 봤자나여

저만 쓰레기인가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니수준무드등 | 작성시간 26.06.11 남자선생한테도 저러나?
  • 작성자윤서쓰 | 작성시간 26.06.11 아빠들 나서기 전에;
  • 작성자옜셔 | 작성시간 26.06.11 헐…….
  • 작성자추노할때마다 너 삭감 | 작성시간 26.06.11 진ㅉ ㅏ 고솣들어가야지
  • 작성자아리아나그런데 있잖아 | 작성시간 26.06.13 니들이 교육해 그럼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