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할리우드 ‘네포 베이비’가 뭐야? 켄달 제너, 릴리 로즈뎁, 헤일리 비버, 브루클린 베컴 등으로 알아보기

작성자LONDON|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목이아파 작성시간26.06.10 조니뎁 딸은 키도 160인데 모델이 가능하다니...
  • 작성자 뚱띠해삼 작성시간26.06.10 글 완전 정성 ㅠㅠ 잘 읽었어
  • 작성자 보리빠앙 작성시간26.06.10 엄마아빠가 열심히 해서 자수성가한 노력 왜 인정 안해주냐 스스로 혼자 컸다기엔 부모님이 억울하지 않겠니
  • 작성자 소금빵인절미 작성시간26.06.10 누가봐도 부모후광으로 기회가 넘쳐난거맞는데?
  • 작성자 바스크고구마치즈케이크 작성시간26.06.10 아니 뭐 세레티 말대로 그렇게 태어난게 잘못은 아니라고 쳐도 공정하지 못했고 행운이었다는걸 인지는 해야지.. 눈치도 없이 떠벌리고 징징대네
  • 작성자 얻저구젇저구 작성시간26.06.10 난 주드 로 아들이 제일 신기함 어떻게 아빠를 안 닮을 수가 있냐 그리고 뭐 연예계는 눈에 띄어서 그렇지 안 그런 분야가 없고 점점 더 심해지는거같음ㅠ
  • 작성자 앰버마크 작성시간26.06.10 힘든 일 있으면 말리부에 있는 아빠 별장에 가서 울면 된다는 저 문장이 진짜 상징적인듯
  • 작성자 홍차 차갑게 작성시간26.06.10 재능도 노력도 무기력하게 하는 기회… ㄹㅇ 유리천장…
  • 작성자 MIRAGE 작성시간26.06.10 진짜 투명한 벽 같아 사람들 모두가 능력있으면 부모 후광 아무 의미없다고 얘기하지만. 저들이 모두 투명한 벽 안에 들어가 보호받는 동안, 누군가는 벽 밖에서 제 몸을 부딪히고 있겠지. 전쟁터에서 직접 몸을 부딪혀 본 사람만이 차이가 있다 주장할 뿐 아무도 벽을 보지 못하는 거야 투명하니까. 이 현실이 너무 잔인하고 씁쓸함.
  • 작성자 말차티라미수 작성시간26.06.10 난 미국 사니까 더더더 미국인들이 네포 베이이비에 분노하는 이유를 알겠음
    미국은 완전 인맥사회라 인맥으로 꽂아넣는 게 욕할 일이 아님 오히려 개인의 능력, 자산으로 생각함
    한국은 그래도 낙하산이면 낙하산이라는 오명이라도 있고 대놓고 꽂아주는 거 어렵잖아
    그런데 미국은 그냥 이미 내정자 있고 이런 건 기본 수순임
    차라리 그 과정에서 bar exam(변호사 시험) 같은 개인 인맥만으로 해결하긴 어려운 시험이 있으면 모를까 (그럼에도 변호사 직종도 결국 다 인맥빨임)
    본문 나온대로 모델이나 배우는 그런 시험조차 없는데 네포 베이비들이 저렇게 징징대는 건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개빡쳤을 듯
    미국 어느 정도냐면 이미 채용할 사람 다 정해놓고 채용공고 올린거에 그 사람보고 apply하라고 알려주는 식이야
    모든 잡이 그러진 않겠지만 진심 한국에서는 상상도 못할 정도로 인맥 사회야
  • 작성자 Surrender, or go extinct 작성시간26.06.10 에디터,기자들도 짜증났나봨ㅋㅋㅋ 문제발언 편집해줄법도 한데 실어버렸네
  • 작성자 바밤바봉다리 작성시간26.06.10 단순 어떤 직접적인 기회를 잡았다고 해서 네포베이비 수식이 붙는 것이 아니고 어렸을 때부터 받은 수준높은 사교육들과 의식주 등을 포함하는 건데 이것조차 의식하지 못하는 태도가 웃기긴함
  • 작성자 윗집누수 작성시간26.06.10 서울사는것도 스펙이라는데 부모잘만난것도 스펙인거 맞고 인정해줄수있음ㅇㅇ 근데 지가 잘나서 잘된거라고 하는건 기만이지ㅋㅋ 걍 부모님께 감사하다 하면 다 부러워해줄건데 왜 꼭 지능력이라고 강조하는거지ㅋㅋㅋ
  • 작성자 동구라미라미 작성시간26.06.10 문제는 자기가 네포라서 얻은 기회를 운이 좋았다 그러는게 아니라 나 네포지만 그래도 노력했기때문에 이 업계에 들어옴 이러니까 문제지..자기처럼 실력있어도 기회가 없어서 업계에 못 들어오는 사람 한두명이 아닐텐데 왜 인정을 안 하는건지 모르겠네
  • 작성자 밥과주먹 작성시간26.06.10 갑자기 현타옴..
  • 작성자 엘사안나올라프스벤 작성시간26.06.10 차라리 인정이라도 하지 맨날 죽어도 아니라고하니까 꼴보기 싫은거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