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아인잘루트작성시간26.06.10
저정도까진 아니지만 쟁여놓는거 정말 많아서 동생 시집갈때 나 독립할 때 진짜 집에 있는 그릇으로만 챙겨가고 지금도 주기적으로 냉장고 털어가야 해 그렇지 않으면 냉 1, 김냉 2가 미어터짐...두분이 사시는데... 안마의자는... 제가 죄송합니다ㅠ
작성자에저드작성시간26.06.10
이사하면 어느정도 해결되더라 와 20년산 쓰레기집에서 겨우 신축으로 이사하면서 진짜많이버림 ㅋㅋㅋㅋㅋㅋㅋ 모든공간이 그냥 창고+쓰레기장에서 멀쩡한거 있으면 주워옴 이래서 집에들어가기가싫럿음 ㅜㅜ 이제 신축 이니까 부모님들도 깨끗한 것을 유지하고 싶었는지 나름 노력함 대신 이미 모든팬트리랑 수납장이 꽉꽉차있음... 이사한지 몇달됐다고; ㅔㅇ휴 밖으로 안나온게어디야